2017년 「독립정책배달, 한다」 4호: 휠체어 타고 세계여행(2)

장애여성공감의 장애여성/비장애여성 활동가들이 다녀왔던 교토 여행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휠체어 타고 세계여행’은 3호와 4호에 걸쳐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난 3호에서는 항공권 및 숙소 예약을 비롯한 해외여행 준비과정과 ‘교토여행 팀’이 묵었던 숙소의 후기를,
이번 4호에서는 교토여행 팀이 실제 다녀온 여행루트와 각 장소에 대한 접근성 정보를 소개하였습니다.
한정적인 정보지만 교토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휠체어 이용자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독립정책배달, 한다」는 기존의 정보지의 한계를 보완하고 시의성과 이용자 간의 소통을 확보하기 위해
2016년부터 지금과 같은 카드뉴스의 형태로 여러분을 찾아뵈었습니다.
그동안 달라진 장애인 복지 정책&서비스 소개, 길거리 괴롭힘, 1인가구 장애여성의 삶, 휠체어도 접근 가능한 무턱맛집,
장애와 캠퍼스 라이프, 장애여성의 생리, 휠체어 타고 세계여행 등 다양한 의제와 정보들을 전달해왔습니다.
부족한 부분들도 많았지만 그동안 「한다」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한다」가 아닌 다른 이름과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고자 합니다.
비록 「한다」는 여기서 이만 인사를 드리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장애여성의 경험과 의제들을 계속해서 전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또 만나요! Good bye & See you soon!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