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공간이동 기념 이전식

장애여성공감 공간이동 기념 이전식 [이젠, 천호동으로 오세요!]

장애여성공감은 1998년 서울 강동구 고덕동 작은 집에서 9명의 장애/여성들이 모여 창립했습니다. 여성주의 세미나를 시작으로 장애여성공감의 역사는 장애여성전문잡지‘공감’창간, 장애여성 교육과정, 장애여성성폭력상담소 개소, 다큐멘터리 거북이 시스터즈 제작, 장애여성 문화제 난장 개최, 장애여성극단 춤추는 허리, 장애여성 독립생활센터[숨] 개소로 이어지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2010년 10년간 운동의 터전이었던 고덕동을 떠나 천호동에 새롭게 터를 잡았습니다. 많은 분들의 후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천호동으로 이전하였지만 장애여성의 존재를 알리고 장애여성의 삶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운동, 사회적 소수자와의 연대를 지향하는 장애여성공감의 이념은 현재까지도 유효하며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장애여성운동을 해 오면서 많은 장애여성들의 삶과 마주하며 고민의 결들을 드러내고 이를 다양한 활동으로 이어가기 위해 노력했던 것처럼, 새로운 터전에서 더욱 용기있게 도전하고 실천하는 장애여성공감이 되겠습니다.

많이 오셔서 격려해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장애여성곰감의 새로운 시작을 당신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행사 하나_공감의 시간 4월 23일 12시
 : 현판식과 축하인사, 공감과 함께 하고 있는 회원님, 후원회원님들과 함께하는 시간입니다.

행사 둘_연대의 시간 4월 23일 3시
 : 복을 기원하는 고사, 축하공연과 축하인사.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애쓰고 힘을 모으로 있는 모든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입니다.

행사 셋_흥겨운 시간 4월 23일 6시
 : 맛있는 안주와 술이 함께합니다. 누구라도 함께 음주가무를 통해 어울리는 시간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 새로운 터전의 위치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25-5 대우한강베네시티 101동 411호

★ 찾아오시는 방법
지하철 천호역 3번출구에서 직진 -> 커피숍 7그램과 우리은행 건물 -> 건물4츤 아이엠 치과안쪽

3번출구로 나오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천호역 현대백화점 엘리베이터 이용 후 1층 정문 오른쪽 지하철 3번출구로 이동하는 방법
2) 천호역 6번 출구 쪽 엘리베이터를 이용 후 지상으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 지하철 3번 출구로 이동하는 방법
3) 지하철 3번 출구로 바로 나오시는 방법

☆ 주차
상가 411호에 왔다고 말씀하시고, 지하 4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장까지 경사가 심하니 조심하세요. 지하 주차장은 높이 2.3m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장애여성공감 한뼘 후원>

☆ 한뼘후원방법
새로운 공간을 운영하고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그 힘을 모아 장애여성공감이 한뼘, 두뼘 커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뼘에 1만원이며, 후원해주신 개인 및 단체, 평생후원회원님은 장애여성공감 교육장 현판에 이름이 들어갑니다. 한뼘후원은 이전식 이후에도 쭈욱~ 진행합니다.

★ 평생후원
이전식을 맞이하여 100만원 이상 후원하신 분은 평생후원회원으로 등록되십니다.
–> 후원계좌 : 545601-01-050456 (국민은행, 장애여성공감)

☆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세요.
블라인드, 생리대, 커텐, 커피메이커, 휴지, 맛있는 차, 과일, 김치, 통조림, 쌀, 활동기록을 위한 디지털 카메라(손때가 묻은 것도 환영합니다.) 또 이전식 행사에 필요한 음식을 제공해주실 분은 별도록 연락해 주세요.

※ 화환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