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행사 관련 안내사항(찾아오는 길, 수어통역, 성중립화장실 설치, 점자브로셔 등)

장애여성공감 20주년 기념행사 
시대와 불화하는 불구의 정치
찾아오시는 법 & 기타 운영 안내


01
지하철로 오시는 분들 중에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엘리베이터 위치를 참고해주세요!
엘리베이터 위치가 ‘5번 출구’라고 표시되어 있으나 실제로는 5번 춢구로 나가기 전 통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강조표시 해놓은 이곳!!! 유심히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ㅠㅠㅠ



02
길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안내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입니다. 
대방역 3번 출구(에스컬레이터)와 5번 출구(엘리베이터)부터 행사 장소인 여성플라자로 가는 길에 안내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입니다. 행사 장소로 찾아오실때 안내 스티커를 참고해주세요!


03
행자 장소인 여성플라자는 차량 5부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장소인 여성플라자는 차량 5부제를 시행하는 곳으로 0/5번 차량은 행사 당일(금요일) 주차를 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차량을 이용하여 오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수어통역
행사는 수어진행을 동시에 합니다. 수어통역이 필요하신 분은 요청을 주시면 스텝이 수어통역자가 가까운 위치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영상자료 및 공연에는 자막을 첨부하였습니다. 문자통역은 수화통역으로 대체됩니다.)


성중립화장실
행사 당일, 건물 2층에 위치한 남자 장애인 화장실을 성중립화장실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만약 타인의 위협이나 불편을 겪게 되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스텝측에 말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의 경우, 장애인 화장실이 기존 화장실 내부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점자 브로셔 및 한글/PDF자료
시각장애인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해 행사 안내 브로셔와 20주년 선언문을 각각 점자 인쇄물과 한글/PDF파일로 준비해두었습니다. 점자 브로셔와 음성안내를 위한 파일이 필요한 경우 스텝 데스크 측에 요청을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시력인용 브로셔
기존 브로셔보다 글씨를 크게 출력한 브로셔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시력이 낮으시거나 보다 큰 글씨로 보기 원하시는 분께서는 저시력인용 리플렛을 요청해주세요(A4사이즈/본문글씨 40pt).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