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여성공감 사무실 이사가요!!

2000년부터 2010년까지 10년의 세월동안 장애여성운동의 소중한 터전이었던 현재의 사무실, 세종프라자를 드디어 떠납니다. 조금 더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이 용이한 곳을 찾아 한달 내내 천호, 강동일대를 헤매고 다녔습니다. 높은 월세, 반장애적인 건물구조, 들어갈 수 없는 화장실… 많은 난관 중에 최고는 ‘장애인’단체라는 이유로 거부당한 사건이었습니다. 좌절이 너무 커서 세종프라자 말고 갈 곳이 없다 라고 낙담하던 차에 천호역 근처에 (시세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장소를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공감의 10년의 역사를 회원 여러분과 알차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안하다. 호프한다. 시즌2’를 통해 지지와 후원 보내주셨던 분들, 이사준비와 진행에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4월 말 예정인 방들이 파티에도 많은 분들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사일 :  2010년 3월 20일 (3월 20일자로 기존 사무실의 모든 시설은 이전합니다.)

-. 새로운 터전의 위치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25-5 대우 베네시티 411호
                    
-. 찾아오시는 방법

휠체어를 이용하시는 분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천호역 현대백화점 엘리베이터로 1층까지 오신 후 정문 오른쪽 지하철 3번 출구 쪽으로 오시는 방법이 있구요, 아니면 천호역 6번출구 쪽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지상으로 나와서 횡당보도를 건너 지하철 3번 출구 쪽으로 오셔도 됩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은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3번 출구에서 직진하시면 커피숍 7그램과 우리은행이 건물이 있습니다. 그 건물 4층 아이엠 치과 옆 사무실입니다. 아직 안내판과 간판 정비가 덜 되어 있으니, 처음 오시는 분들은 3번출구 앞에서 꼭 전화 주셔요. 더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약도 
new_map.jpg

-. 문의 사항 :  02-441-2384

웹소식지

2 thoughts on “장애여성공감 사무실 이사가요!!

  • 서울장차연

    장애여성공감 사무실 이전을 축하합니다.
    근데 언제 개소식을 하나요??????????

  • wjsrudal77

    사무실 이전 축하해요
    와우~ 저희동네서 가깝군요.
    이미 이사는 하셨겠네요.ㅎ

  •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