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여성공감 이사 후원 <구불구불 세 번째 독립> 감사편지

형광분홍색 바탕 위로 등선 같은 곡선들이 이어진다. 오른쪽 구불구불 세번째 독립, 구불구불 문구가 있다. 왼쪽 굴곡진 도형 위로 감사편지가 있다. 편지의 내용은 원문을 참고해주세요.

 

[사진 1] 형광분홍색 바탕 위로 등선 같은 곡선들이 이어진다. 오른쪽 구불구불 세번째 독립, 구불구불 문구가 있다. 왼쪽 굴곡진 도형 위로 감사편지가 있다. 편지의 내용은 원문 참고.

 

안녕하세요. 장애여성공감입니다.
장애여성공감 이사 후원 <구불구불 세 번째 독립>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뜨거운 응원과 든든한 지지로 세 번째 이사 무사히 마쳤습니다.

2010년 고덕동에서 천호동으로 이사한 후 15년 만에 큰 이사를 진행하면서 쌓인 시간을 돌아보고, 묵은 먼지도 털어냈습니다. 분주했던 마음 한숨 돌리며, 비우고 덜어낸 여백에 펼쳐질 앞으로의 활동을 그려보는 중입니다. 하루하루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기대하며 우리가 원하는 공간을 더 다정하고 단단하게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시끌벅적 함께 밥을 먹고, 도란도란 수다도 떨고, 투쟁투쟁 집회도 준비하며, 세상을 바꾸는 작은 움직임들을 차곡차곡 쌓아가겠습니다.
지나다 언제든 들러 주세요. 공간이 필요할 땐 편하게 연락 주셔요. 차 한 잔 같이할 여유, 서로를 기다리는 시간, 누구나 환대하는 공간을 열어두고 있겠습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보증금으로 일부를 사용하고, 남은 금액은 접근성을 넓히는 데 쓰일 계획입니다.

이사 후원 프로젝트는 마감 했지만, 안정적인 독립을 위해 후원계좌는 열려있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공감의 독립에 좀 더 힘을 보태고 싶다면 함께 해주세요🙏🏾

그럼 얼마 남지 않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 집들이와 다양한 현장에서 계속 뵙겠습니다. 언제나 고맙습니다.

-장애여성공감 드림-

🌈후원하기: 우리은행 1005-701-978757 장애여성공감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