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장애여성학교 열린 강좌 – 김남희의 하늘 길을 걷는 사람

openschool_10.jpg

장애여성공감 1기 장애여성학교 열린강좌

○ 일시: 2010년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7시
○ 장소: 장애여성공감 교육장
○ 강의 주제: 하늘 길을 걷는 사람
○ 강사: 김남희 여행가

1기 장애여성학교 열린강좌는 강동구 지역 주민들을 비롯해 이 시대를 고민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는 ‘장애여성공감 인권 강좌’입니다. 7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열립니다.

일상으로 바쁘게 살다보면 문득, 지금 우린 어떤 시대에 살고 있으며,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를 생각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런 생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오늘 여기에서 시대의 증언자로 저항을 실천하고 계시는 분, 그래서 우리가 힘을 보태드리고 싶은 분, 그리고 지쳐가는 우리에게 힘을 담아 주실 분을 한 분씩 모십니다. 

단풍의 타는 가슴을 나의 가슴으로 담으며 바람 따라 훌훌 길을 나서고 싶은 계절 오직 자기 발소리를 의지하고 동네 길부터 나서서 지구 건너편까지 그녀의 길은 천천히 갔습니다. 그리고 시간 따라 계절 따라 사라져가는 생명의 신비들을 발견 하고, 사랑한 김남희여행가를 모시고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소심하고, 겁많고, 까탈스러운 그녀가 어떤 용기와 의지로 여행가가 될 수 있었는지, 자유롭지 않은 우리도 또 다른 여행은 가능한 것인지, 그리고 가슴으로 듣는 강좌가 될 것입니다.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죽을 수도, 이렇게 살 수도 없는 나이’ 서른넷에 방 빼고, 적금 깨 배낭을 꾸렸다.(김남희여행가 홈페이지에서)

장애여성공감 02-441-2384, wdc21@hanafos.com, www.wde.or.kr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