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이동기금마련일일호프] 미안하다 호프한다 season2!

장애여성공감은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강동구 명일동의 한 오피스텔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기나긴 시간동안 이곳에서 희망도 가져보고 좌절도 경험하며, 장애여성성폭력상담소, 장애여성독립생활센터[숨], 극단 춤추는 허리, 다양한 연대활동 참여 등 운동의 고민과 영역을 확장해나가는 성과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 파란만장한 역사가 이루어진 s빌딩 사무실, 그래서 이 공간에 정도 참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 공간을 지키기 위한 재정적인 부담을 견디기 힘든 상태가 되고 말았습니다.
장애여성공감은 11년이 지나고 난 뒤에야 이제 더 이상 버틸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새로운 공간을 찾기로 했습니다.
지난 2005년에 진행했던 ‘미안하다 호프한다 season1’은 공감에 쌓인 빚을 탕감하기 위한 기금마련의 자리였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다시 ‘미안하다 호프한단 season2’를 통해 장애여성공감의 새로운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기금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장애여성공감, 새로운 10년의 기반이 될 공간 마련을 위한 ‘미안하다 호프한다 season2’!
춥고 힘들더라도 장애여성공감이 새로운 꿈을 찾는데 힘을 보태주시기바랍니다.

○ 때 2010. 1. 16 (토)
○ 곳 BTB 호프 (여의도)
○ 주최 장애여성공감 02-441-2384 www.wde.or.kr
○ 후원계좌 545601-01-050456 (국민은행 : 장애여성공감)
○ 일일호프 티켓 구입 방법
wdc21@hanafos.com 로 원하시는 금액과 이름,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셔요. 담당자가 확인 후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