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여성공감 2012년 발간자료 안내

 

성폭력 피해 장애인 지원자 매뉴얼 <장애와 성폭력, 이것부터 시작해요>
최근 장애인 성폭력 관련 정책과 법률의 변화와 함께 많은 지원기관 및 전문가 그룹 등이 생겨났습니다. 이에 장애여성공감 장애여성성폭력상담소가 10여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활동가, 수사관, 법조인 등 다양한 현장 지원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발간한 통합매뉴얼입니다. 제작한 매뉴얼이 엄청난 호응으로 얼마 남지 않았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구입하세요~ (1권 가격 5,000)
 
  

 

  
장애여성독립생활가이드북 <나의 독립찾기2008년에 제작한 장애여성독립생활가이드북의 업그레이드 버전! 장애여성이 독립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부터 생각해보고, 자신이 원하는 독립을 직접 그려보고 계획해서 독립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책입니다. 풍성한 내용과 언니들의 노하우까지 담겨 있는 <나의 독립찾기>2월까지 발송비만 부담하면 책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주세요~
 

  

  

장애여성 배우들의 몸과 몸짓에 대한 기록 <춤추는 허리>
장애여성배우라는 정체성으로 활동하는 그녀들이 몸짓 워크샵 안에서 장애여성의 몸몸을 통한 표현을 주제로 하여 몸의 언어를 찾고 완성된 공연으로 무대에 올리기까지의 과정을 사진집으로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6명의 장애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직면하고 몸의 이야기를 발견하는 순간들을 포착한 사진집입니다. (1권 가격 15,000)

 
 
공지사항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