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공지사항

2013년 회원총회 위임장.hwp103.5K

 
1. 12차 장애여성공감 회원총회 공고문
 
() 장애여성공감 2012년 제12차 회원총회 공고문
 
안녕하세요. 장애여성공감입니다.
 
장애여성공감이 2012년 한해도 알차게 채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지지해주신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해 공감의 풍성했던 활동을 돌아보고, 2013년의 사업을 계획하고 공유하는 장애여성공감 12차 회원총회가 열립니다.
 
2010년에 선출되었던 집행부 및 임원들이 어느덧 임기 3년을 채웠습니다. 그래서 올해 총회는 임기 총회이며 대표 선출 및 소장단, 감사, 이사회 인준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향후 3년 동안 장애여성공감을 이끌어나갈 집행부를 구성하는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장애여성공감 창립 15주년입니다. 10주년 이후 또 5년을 열심히 달려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15년 동안 쌓인 장애여성공감의 활동 내용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15주년 기념사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15주년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장애여성공감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공감의 15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23일 총회를 끝내고 저녁때는 회원분들과 후원회원분들을 모시고 함께 생일잔치를 하는 후원의 밤행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공감의 15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 많은 회원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총회와 관련한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사무실과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오. (사무실 02-441-2384, 휴대폰 010-9120-9505, 담당 강진경)
 
소중한 자리에 장애여성공감 회원님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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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명칭: 201312()장애여성공감 회원총회
2. 일시: 2013223일 오후 2
3. 장소: 장애여성공감 교육장(강동구 천호동 위치)
4. 총회참석 대상 및 의결권 기준: 올해 총회는 장애여성공감의 정회원과 후원회원, 앞으로 회원 활동 의사가 있는 분들만 참석 가능합니다. 의결권은 회원 가입서를 작성하고 회비납부를 완료한 정회원에 한합니다.
 
5. 총회식순 및 안건
개회선언
서기임명
성원보고
회순채택
전차회의록 낭독
2012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안건논의 및 의결사항
-. 201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 정관개정
-. 대표 선출 및 소장단, 감사, 이사회 인준
-. 15주년 기획
-. 기타 안건
감사패 증정
공지사항
폐회선언
 
6. 정회원 분들 중에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우신 분은
-. 총회에 결정을 위임하는 위임장 양식을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위임의사가 있는 분들은 위임장을 작성하고 꼭 자필로 사인하신 후 220일까지 메일(wdc214@gmail.com)이나 팩스(02-6008-2384)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팩스로 보내실 경우에는 사무실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7. 2012년 회원회비를 아직 내지 않으신 분은
-. 회원회비는 월 1천원 이상 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액수를 결정하신 후 납부하지 않은 개월만큼 계산하시어 아래의 계좌로 입금해 주십시오. 회비납부에 대한 문의는 사무실로 문의해 주셔요.
(우리은행 1005-501-837452 사단법인 장애여성공감)
-. , 현재 계좌이체, CMS 등으로 장애여성공감에 후원을 정기적으로 하고 계신 분은 회원회비 면제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뉴스레터 제작/배포 일시 중단에 대한 사과의 말씀
장애여성공감 뉴스레터는 원래 월 1회 제작, 배포하지만 작년에는 부득이하게 격월로 제작,배포된 적이 많았습니다. 그러다가 9월 이후에는 아예 제작, 배포되지 못하고 일시 중단 된 상태였습니다. 연말에 일정이 많아지고 활동이 바빠질수록, 공감의 다양하고 역동적인 활동을 뉴스레터를 통해서 공유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새해에는 꼭 월 1회 뉴스레터를 제작, 배포하여 한 달간의 장애여성공감의 활동을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여성공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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